The Word of God Holistic Wellness Institute
"Helping The World DISCOVER THE WAY of LOVE!"

오일러스, 5차전 OT에서 골든 나이츠를 1-0으로 꺾고 서부 컨퍼런스 결승 진출
오일러스는 코너 맥데이비드와 레온 드라이사이틀보다 훨씬 더 많은 선수들을 배출했는데, 이는 골든 나이츠가 어렵게 배운 것입니다.
에드먼턴이 2년 연속 서부 컨퍼런스 결승에 진출하려면 NHL 플레이오프 초반 벤치에 있던 골키퍼와 월요일까지 라인업에 포함되지 않은 포워드가 필요했습니다.
카스페리 카파넨은 연장 7분 14초에 골대 앞 스크램블에서 득점했고, 오일러스는 수요일 밤 5차전에서 라스베이거스를 1-0으로 꺾고 2라운드에 진출했습니다.
"분명히 우리는 레온과 코너가 선두를 달리고 있는 상황에서 승리합니다."라고 오일러스의 크리스 노브라우치 감독은 말합니다. "그건 당연한 일입니다. 우리 골키퍼가 골키퍼를 능가하는 경기에서 승리했습니다. 그리고 깊이 있는 선수들이 들어와 큰 골을 넣은 경기도 있습니다. 이제 절반만 끝났으면 좋겠지만 모두의 기여가 필요할 것입니다."
지난 시즌 스탠리컵 결승까지 진출했다가 플로리다에 7경기 만에 패한 오일러스는 다음 라운드에서 댈러스 또는 위니펙과 경기를 치릅니다. 3-1로 앞서고 있는 스타즈는 목요일 밤 시리즈 우승을 놓고 경쟁합니다.
카파넨의 골은 골키퍼 스튜어트 스키너의 또 다른 셧아웃 활약을 뒷받침하며 24개의 세이브를 기록했고, 관중석에 있던 오일러스 팬들로부터 "Stu! Stu!"라는 찬사를 여러 번 받았습니다. 플레이오프 2경기 만에 벤치에 앉은 스키너는 4차전에서도 골든 나이츠를 상대로 무실점을 기록했습니다. 이는 부상당한 캘빈 피카드를 대신해 연속 세 번째 선발 출전이었습니다. 주소킹
그리고 카파넨은 플레이오프 첫 9경기에서 관중으로 활약하다가 마침내 4차전에서 기회를 얻었습니다. 다른 선수들을 고려할 때 카파넨은 자신이 처음에 제외된 이유를 이해한다고 말했습니다.
카파넨은 "팀이 정말 잘 뛰고 있었기 때문에 라인업을 바꾸지 않았고, 이는 이해할 수 있는 일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팀이 이기고 이제 우리가 전진하는 것입니다. 결국 기회가 올 것이라는 것을 알았습니다. 인내심을 갖고 준비하는 것뿐입니다."
2년 연속 중간 지점에서 플레이오프에서 탈락한 라스베이거스에서 애딘 힐은 29세이브를 기록했습니다. 두 시즌 전 스탠리컵에서 우승한 골든 나이츠는 퍼시픽 디비전 챔피언이자 서부 컨퍼런스에서 두 번째로 좋은 기록을 세우며 플레이오프에 진출했습니다.
골든 나이츠의 수비수 알렉스 피에트라뉴엘로는 "좋은 팀이 있을 때마다 목표했던 일을 끝내지 못한 것 같은 기분이 듭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우리에게는 엄청난 팀이 있습니다. 실망스럽습니다. 이기기 어려운 리그입니다. 우리는 그 과정을 알고 있었습니다."
두 팀 모두 가장 최근에 열린 두 경기에서 득점 없이 연장전에 진출했습니다. 오일러스는 골든 나이츠가 미네소타에 패한 지 5일 후인 2021년 5월 21일 위니펙에게 패했습니다.
에드먼턴의 유일한 연장전 승리는 1997년 댈러스와의 경기에서 1-0으로 승리한 것입니다. 라스베이거스는 아직 포스트시즌에서 그 점수 차로 승리한 적이 없습니다.
골든 나이츠는 토요일 3차전 대부분을 결장하게 된 상체 부상으로 인해 주장 마크 스톤 없이 경기에 출전했습니다. 월요일에 열린 4차전에 출전했지만 건강 상태는 좋지 않았습니다.
두 팀 모두 처음 두 번의 기간 동안 득점하지 못했고, 프라임 득점 기회는 프리미엄이 붙었습니다. 내추럴 스탯 트릭에 따르면 위험도가 높은 기회는 단 5번뿐이었고, 골든 나이츠는 그 중 4번을 득점했습니다.
하지만 각 팀은 3피리어드 초반에 A등급 기회를 잡았습니다. 라스베이거스의 브렛 하우든은 잭 아이첼의 환상적인 패스를 받아 탭인을 시도했고, 드레이스타이틀이 브레이크아웃으로 전환하지 못한 직후였습니다. 맥데이비드는 2대 1로 경기를 규칙적으로 끝낼 수 있는 기회를 잡았지만 1분 6초를 남기고 힐에게 거절당했습니다.
Welcome to "GPHG Week," a themed mini-series where we're covering four winning watches from this year's Grand Prix d'Horlogerie de Geneve that you otherwise may have previously missed. Today we have the link Ōtsuka Lōtec link No. 6, which was awarded the "Challenge" award at the Grand Prix d'Horlogerie de link Geneve this year for best watch under CHF 3,000.
link
Comment
© 2025 Created by Drs Joshua and Sherilyn Smith.
Powered by
You need to be a member of The Word of God Holistic Wellness Institute to add comments!
Join The Word of God Holistic Wellness Institu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