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Word of God Holistic Wellness Institute
"Helping The World DISCOVER THE WAY of LOVE!"
제시카 페굴라, 윔블던 1라운드에서 엘리자베타 코치아레토에게 패하다
3위 제시카 페굴라는 1라운드 딸꾹질이 끝났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런 다음 화요일 윔블던에서 미국을 6-2, 6-3으로 꺾는 데 58분밖에 걸리지 않은 엘리자베타 코치아레토와 맞붙었습니다.
페굴라가 그랜드슬램 대회에서 3번 시드로 출전한 것은 5년 만에 처음이었습니다.
그리고 페굴라가 토요일 독일에서 열린 잔디 코트 바트 홈부르크 오픈에서 이가 스위텍을 연속 세트로 꺾고 우승한 지 며칠 만에 나온 일이었습니다.
이것은 아마도 제가 올해 내내 겪은 최악의 결과일 것입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2023년 윔블던에서 8강에 진출한 페굴라는 단 5번의 우승자만 타격하고 24번의 언포스드 에러를 범했습니다.
오늘 이런 일이 일어나다니 실망스럽습니다. 어떻게 표현해야 할지 모르겠어요.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아무것도 되돌릴 수 없어서 속상해요. 하지만 동시에 그녀가 미친 짓을 한 것 같아요. 그녀에게 박수를 보냅니다. 오늘 따라올 수 없었던 높은 수준의 플레이를 해준 그녀에게 찬사를 보냅니다." 링크모음주소킹
페굴라가 메이저 대회에 처음 출전한 7경기 중 6경기는 1라운드에서 끝났고, 그 중 마지막 경기는 2020년 프랑스 오픈에서 아리나 사발렌카에게 패배한 경기였습니다.
그녀는 메이저 대회 둘째 주에 진출하기 위해 "그 정신을 뒤집을 수 있었다"고 말했는데, 작년 US 오픈에서 사발렌카에 이어 준우승을 차지한 것이 최고의 성적이었습니다.
하지만 이탈리아 선수가 코치아레토의 서브에서 브레이크 포인트를 받지 못했기 때문에 페굴라는 코치아레토의 속도를 늦출 수 없었습니다.
24세의 코치아레토는 폐렴으로 인해 작년에 윔블던에 출전하지 못했습니다.
병원에 갔는데 올림픽까지 아팠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하며 나중에 위 바이러스에 걸려 두 달 동안 자리를 비웠다고 덧붙였습니다.
이제 경기에 출전할 수 있게 되어 정말 감사하고, 이제 이 큰 토너먼트, 큰 무대에 서게 되어 기쁩니다. 그래서 그냥 즐기고 있습니다.라고 코치아레토는 말합니다.
페굴라가 올잉글랜드 클럽에서 당한 유일한 1라운드 패배는 2019년 데뷔전이었습니다.
올해 단식 결승에 5번 진출했는데, 이는 1위인 아리나 사발렌카의 7번에 이어 두 번째입니다.
그녀의 첫 그랜드 슬램 타이틀 획득은 8월에 플러싱 메도우스로 옮겨집니다.
페굴라는 "보너스는 하드 코트를 준비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어쨌든 제가 가장 좋아하는 표면인 것 같고, 이번 여름에 마법을 더 만들 수 있을지 확인해 보세요."
In addition to being a watch guy, Boulud is very link much a link car guy."I really want to do the Mille Miglia," Boulud says. For now, he's got this bold Chopard Mille Miglia chronograph. Every year since beginning its sponsorship in 1988, Chopard has produced a special edition watch for the Mille Miglia. There's always a reference to the red "1000 Miglia" logo, but this all-red dial is about link as bold as it gets.
link
Comment
© 2025 Created by Drs Joshua and Sherilyn Smith.
Powered by
You need to be a member of The Word of God Holistic Wellness Institute to add comments!
Join The Word of God Holistic Wellness Institu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