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Word of God Holistic Wellness Institute
"Helping The World DISCOVER THE WAY of LOVE!"
화이트캡스, 인터 마이애미를 3-1로 꺾고 리오넬 메시의 팀을 챔피언스컵에서 탈락시켰습니다
브라이언 화이트와 페드로 비테가 2분 간격으로 득점하며 밴쿠버 화이트캡스는 수요일 밤 열린 인터 마이애미와의 CONCACAF 챔피언스컵 준결승 2차전에서 3-1로 승리하며 대회 결승 진출에 대한 리오넬 메시 대표팀의 희망을 꺾었습니다.
세바스찬 베르할터는 6월 1일 챔피언스컵 결승전에서 크루즈 아줄 또는 티그레스 UNAL을 상대로 5-1로 승리한 밴쿠버를 위해 득점하기도 했습니다.
마이애미는 지난 목요일 1차전에서 셧아웃된 후 합계 0-2로 뒤진 채 수요일 경기에 출전했습니다. 이는 수요일 규정상 최소 3골 차로 승리해야 진출할 수 있음을 의미했습니다.
메시는 경기 시작 9분 만에 조르디 알바의 골을 넣었지만, MLS MVP는 4경기 연속 득점 없이 유지되었습니다.
화이트캡스의 감독 예스퍼 소렌센은 인터 마이애미에 대해 "그들은 훌륭한 팀을 가지고 있습니다."라고 말하며, "그들에게 모든 압박을 가하는 선수들이 있기 때문에 항상 쉬운 일은 아닙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먹튀사이트 피해 제보
대회 역사상 지난주 인터 마이애미를 포함한 4개 MLS 클럽이 준결승 1차전에서 원정 경기에서 2-0으로 패했습니다. 결승에 진출한 팀은 아직 없습니다.
마이애미의 희망은 수요일 후반전에 빠르게 무너졌고, 23점으로 MLS를 앞서고 있는 밴쿠버가 골 득실차를 몇 분 만에 지웠습니다.
베르할터는 51분 화이트를 동점골로 연결했고, 비테는 53분 오스카 우스타리를 제치고 디플렉션을 보냈습니다. 전반 두 골을 어시스트한 베르할터는 71분 박스 중앙에서 왼쪽 하단 구석으로 슈팅을 날려 경기를 마무리했습니다.
소렌센은 "지난주 우리는 매우 좋은 호의를 베풀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오늘 밤 서두를 필요도 없었고, (합계) 2-0으로 앞서 있었기 때문에 패닉에 빠질 필요도 없었습니다."
베르할터는 개막전에서 한 골을 넣은 후 준결승에서 화이트캡스의 다섯 골을 모두 넣었지만, 옐로카드 누적으로 인해 챔피언십에 출전하지 못할 것입니다. 그는 마이애미의 타데오 아옌데에게 파울을 당한 후 전반전에 한 명의 선수를 보여주었습니다.
알바는 메시의 패스를 받은 루이스 수아레스의 피드를 받아 시즌 첫 골을 넣으며 마이애미를 영입했습니다. 수아레스는 여러 차례 기회를 잡았지만 모두 실패했습니다. 38세의 이 선수는 지난 10경기에서 득점하지 못했습니다.
마이애미는 또한 2023년 7월 메시가 클럽에 합류한 이후 가장 긴 연패 기록인 3경기 연속 패배를 기록했습니다.
하비에르 마스체라노 마이애미 감독은 "우리는 개선해야 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앞으로 지난 주부터 배워야 합니다. 분명히 느낌이 정말, 정말 나쁘기 때문입니다. 그들은 우리보다 훨씬 더 좋았습니다. 경쟁하려면 개선해야 하고 이 상황에서 배워야 합니다. ... 이 팀이 훨씬 더 잘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 2025 Created by Drs Joshua and Sherilyn Smith.
Powered by
You need to be a member of The Word of God Holistic Wellness Institute to add comments!
Join The Word of God Holistic Wellness Institu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