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Word of God Holistic Wellness Institute
"Helping The World DISCOVER THE WAY of LOVE!"
네메시스 아론 로저스가 결장한 가운데 베어스가 스틸러스를 31-28로 꺾으면서 케일럽 윌리엄스가 3번의 TD를 기록했습니다
케일럽 윌리엄스는 아론 로저스와 대화할 기회를 얻기를 바랐습니다. 그는 베어스를 또 한 번의 접전 끝에 기회를 얻었습니다.
윌리엄스는 터치다운 3개를 성공시켰고, 시카고는 일요일 디비전 선두와의 경기에서 피츠버그 스틸러스를 31-28로 꺾었습니다. 로저스는 베어스의 오랜 숙적으로 왼쪽 손목이 부러지는 부상으로 결장했습니다.
윌리엄스는 "경기 직후 인사하고 건강하게 지내면 거기서부터 시작하겠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로저스는 그린베이에서 오랜 기간 활약한 베어스를 상대로 25승 5패를 기록하며 플레이오프 진출을 확정지었습니다. 그는 한때 솔저 필드의 관중들을 향해 시카고를 여전히 소유하고 있다고 외친 것으로 유명합니다. 하지만 4회 MVP를 수상한 로저스는 아직도 그런 일이 있는지 보여줄 기회를 얻지 못했습니다.
4년 전 그린베이에서 패배한 워싱턴에서 로저스를 해고한 몬테즈 스웨트는 "애런 로저스를 연기하고 싶었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를 다시 영입하고 싶었을 것입니다. 누가 나오든 우리는 해야 할 일을 해야 합니다."
12월 2일에 42세가 되는 로저스는 지난주 신시내티와의 경기에서 34-12로 승리한 2쿼터에 부상을 입었습니다. 그는 금요일 제한적으로 연습할 때 브레이스를 착용했지만 스틸러스(6-5)가 메이슨 루돌프를 대신해 AFC 북부 볼티모어와 1위 동률에 빠졌습니다.
루돌프는 "여기서는 당황한 적이 없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피츠버그 스틸러스에서 오랫동안 활약해왔기 때문에 디비전에서 뒤처져 있었고, 디비전에서 밀려났다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시즌의 자연스러운 썰물입니다. 저는 우리 선수들이 계속 싸우고 정상에 오를 것이라고 매우 확신합니다."
NFC 북부 선두 베어스(8-3)가 9경기 만에 8번째 승리를 거뒀습니다. 지난 3주 동안 마지막 2분 동안 랠리를 펼친 끝에 이번에는 늦은 리드를 지켰습니다.
피츠버그는 루돌프가 팻 프라이어머스를 3야드 득점으로 잡아내며 3점슛을 성공시켰고, 6분 30초를 남기고 17개의 플레이 드라이브를 성공시켰습니다. 스틸러스는 마지막 순간에 미드필드 근처에서 공을 잡았고, 자콴 브리스커가 라인에서 네 번째 다운 패스를 성공시켜 시카고의 승리를 확정지었습니다.
지난주 미네소타에서 5번째 4쿼터 복귀로 프랜차이즈 단일 시즌 기록을 세웠음에도 불구하고 흔들렸던 윌리엄스는 첫 두 쿼터에서 리시버를 꾸준히 무너뜨린 후 후반전에 리듬을 찾았습니다. 바카라사이트 윌리엄스는 경기당 리그 최악의 261.7야드 패스를 허용한 팀을 상대로 35야드 중 19야드를 기록하며 239야드를 기록했습니다. 윌리엄스는 2쿼터 초반 엔드존에서 T.J. 와트에게 스트립백을 당했고 스틸러스의 닉 허빅이 펌블을 만회해 터치다운을 성공시켰습니다.
윌리엄스는 "오늘 처음에는 리듬이 잘 맞지 않는 것 같았어요."라고 말했습니다. "패스를 놓치고 있었고 좀 이상했어요. 몇 주 전처럼 패스를 놓치고 극도로 좌절감을 느낀 적이 있었어요. 저 자신뿐만 아니라 선수들에게도 긍정적인 태도를 유지하기 위해 노트에 글을 썼어요. 이번 주에는 잘 해낸 것 같아요."
DJ 무어는 지난 두 경기에서 단 한 번의 패스만 잡은 후 64야드 동안 5번의 리셉션과 2번의 터치다운을 기록했습니다. 1쿼터에 5야드 TD를 잡아냈고, 3쿼터 초반 25야드 득점으로 시카고가 24-21로 앞서 나갔습니다.
콜스턴 러브랜드가 터치다운 캐치를 기록했습니다. 카일 모낭가이가 득점을 위해 뛰었고 스웨트가 두 자루를 넣었습니다.
3월에 계약하면서 피츠버그로 돌아와 두 번째 시즌을 보낸 루돌프는 토요일에 선발 출전할 것이라는 소식을 들었습니다. 첫 번째 패스에서 인터셉션을 던진 후 나숀 라이트가 DK 메트칼프를 겨냥한 깊은 공을 골라내 31개 중 24개를 터치다운으로 마무리하며 안정을 찾았습니다.
케네스 게인웰은 커리어에서 최고의 날을 보낸 후 전반 막판 55야드 러싱을 포함해 92야드 러싱을 기록했습니다. 지난주 신시내티와의 경기에서 81야드 7개의 패스와 2개의 터치다운을 기록하며 총 105야드를 기록했습니다.
DK 멧칼프와 제일렌 워렌은 각각 스틸러스에서 TD로 뛰었습니다.
부상
스틸러스: CB 조이 포터 주니어는 전반전에 다리를 다쳐 경기에 복귀했다가 엉덩이 부상으로 3쿼터에 퇴장했습니다. ... 메트칼프(발목)는 2쿼터와 3쿼터에 사이드라인으로 고전했습니다. ... OT 브로데릭 존스는 4쿼터에 침을 맞았습니다.
베어스: LB 루벤 하이폴라이트(어깨)와 CB 타이리크 스티븐슨(엉덩이)이 경기를 떠났습니다. 둘 다 전반전에 부상을 입었습니다. ... DL 도미니크 로빈슨은 4쿼터에 뇌진탕 프로토콜에 들어갔습니다.
다음 단계
스틸러스: 다음 주 일요일에 버팔로 개최.
베어스: 금요일에 필라델피아를 방문하세요.
© 2026 Created by Drs Joshua and Sherilyn Smith.
Powered by
You need to be a member of The Word of God Holistic Wellness Institute to add comments!
Join The Word of God Holistic Wellness Institu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