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Word of God Holistic Wellness Institute
"Helping The World DISCOVER THE WAY of LOVE!"
아론 로저스와 스틸러스, 돌고래 동결, 28-15 승리로 AFC 북부 1위 유지
약간 그린베이처럼 느껴졌어요. 그리고 아론 로저스에게도 그린베이처럼 보였어요.
혹독한 조건. 높은 위험. 게임 수가 줄어들고 있습니다.
패커스에서 4번이나 MVP를 차지한 그는 로저스가 전성기를 누렸던 시기였습니다. 피츠버그는 그린베이가 아니며 2025년 버전의 로저스도 2015년 버전은 아니지만, 그는 월요일 밤 마이애미와의 경기에서 42세의 오른팔과 미친 듯이 뜨거운 팀에 아직 생명이 남아 있다는 사실을 상기시켰습니다.
로저스는 224야드와 두 번의 터치다운을 기록하며 패스했고, 피츠버그는 플레이오프에서 탈락한 돌핀스를 28-15로 꺾고 AFC 북부 1위 자리를 지켰습니다.
로저스는 '흐름 상태'라고 부르는 수준은 아니었지만, 리그 역사상 최소 85%의 패스를 성공시킨 최고령 쿼터백이 되면서도 편안한 표정을 지었습니다. 로저스는 돌핀스를 상대로 27개 중 23개 팀에서 마르케스 발데스-스캔슬링에게 19야드, DK 메트칼프에게 28야드의 3쿼터 터치다운을 허용하는 등 27개 팀 중 23개 팀에 연결했습니다.
올 시즌 초 피츠버그 연습팀과 계약한 로저스와 패커스에서 함께 뛰었던 발데스-캔슬링은 "그는 이 경기에 출전하기에 최고의 쿼터백이라고 생각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가 65세이든 아니든 상관없어요. 그는 여전히 공을 돌릴 수 있고 수비진과 항상 체스를 두고 있습니다."
짧은 패스를 던져 공을 빠르게 손에서 빼낸 로저스는 피츠버그의 기술 포지션 선수들이 그 일을 할 수 있도록 하는 데는 문제가 없었습니다. 카지노사이트 추천 러닝백 케네스 게인웰은 팀 내 최다인 7개의 리셉션을 포함해 총 126야드를 기록했습니다. 메트칼프의 터치다운 캐치는 전 스틸러 민카 피츠패트릭을 엔드존으로 가는 도중 밀어낸 것으로, 전성기 시절 로저스를 떠올리게 하는 두 수비수 사이의 패스를 받았습니다.
스틸러스(8승 6패)는 3주를 남기고 디비전에서 볼티모어를 상대로 한 경기 차 리드를 유지했습니다. 피츠버그가 때때로 살펴본 것처럼, 크리스마스가 다가오면 모든 것이 테이블 위에 남아 있습니다.
2021년에 마지막으로 플레이오프에 진출한 로저스는 "오랜만에 이런 일에 참여하게 되었습니다."라고 말합니다. "아무것도 변하지 않습니다. 그냥 이 환경에서 정말 편안하게 느껴집니다."
완료된 돌핀스
마이애미(6-8)는 4연승 행진이 끊기면서 플레이오프 진출의 희망이 한산하게 사라졌습니다. 돌핀스는 주말 동안 인근 로버트 모리스 대학교에서 눈 속에서 연습하며 준비했지만 도움이 되지 않았습니다.
마이애미가 라일리 패터슨의 커리어 통산 54야드 필드골로 부진한 전반전 동안 3-0으로 앞서 나갔지만, 로저스가 뜨거워지자 투아 타고바일로아와 돌핀스의 공격은 답을 찾지 못했습니다.
타고바일로아는 28개의 패스 중 22개를 254야드에 성공시키며 대런 월러에게 두 번의 쓰레기 타임 터치다운과 NFL을 이끄는 15번째 인터셉션을 기록했습니다. 1-6으로 마이애미의 회복을 이끈 데본 아케인은 60야드를 달리고 6개의 패스를 잡아 68개의 패스를 더 잡았지만 경기 중반 스틸러스가 4연속 터치다운을 기록하며 1992년 이후 월요일 밤 홈에서 무패 행진을 이어갔습니다.
타고바일로아는 킥오프 당시 기온이 40도 이하였던 경기에서 승리를 거두지 못했습니다. 마이애미는 3쿼터에 총 공격력이 영하 20야드에 달했습니다.
타고바일로아는 "우리가 원했던 결과를 얻지 못했고 플레이오프에서 벌어지는 모든 일이 실망스럽다"고 말했습니다. "우리가 했던 방식대로 시즌을 시작할 때, 우리는 스스로를 힘들게 만들었습니다."
와트 없이 승리하기
피츠버그는 올프로의 9년 경력 동안 외부 라인배커 T.J. 와트 없이 13번의 도전 끝에 두 번째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와트는 지난주 건식 바늘 치료 중 입은 폐가 무너진 것을 복구하는 수술을 받은 후 무기한 결장했습니다.
어쨌든 와트의 결장은 중요하지 않았습니다. 스틸러스의 수비 주장 캠 헤이워드는 피츠버그의 네 자루 중 하나를 수집한 후 팀 동료에게 경의를 표했습니다. 36세의 헤이워드는 일어나서 헤이워드의 시그니처 레그킥을 모방하려 했지만 헤이워드는 다리를 충분히 높이 올리지 못했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라인배커 패트릭 퀸은 "우리는 선수들이 나가서 멋진 경기를 할 수 있다는 자신감을 가지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분명히 그렇게 했습니다."
아산테 사무엘 주니어가 목 수술 후 6개월 만인 10월 연습팀에 합류한 후 피츠버그에서 처음으로 인터셉션을 통해 마이애미의 초반 드라이브를 저지하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사무엘은 "(두 번째 기회를 얻는 것은) 축복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아무것도 당연하게 여길 수는 없습니다. 힘든 날도 마찬가지입니다. 긴 날도 마찬가지입니다. 모든 것을 받아들이고 감사하기만 하면 됩니다."
맥다니엘의 미래는 불투명합니다
돌핀스의 최근 경기력 향상으로 마이크 맥다니엘 감독의 입지가 일시적으로 굳어졌습니다. 플레이오프가 열리지 않는 상황에서 마이애미는 독특한 접근 방식이 부족할 수 있는 42세의 안경을 쓴 선수가 포함되지 않은 미래로 관심을 돌릴 예정입니다.
맥다니엘은 "이 팀에는 세 번의 (더 많은) 기회가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라커룸의 성격은 정말 1년 내내 테스트를 거쳤다고 생각합니다. 제 기대는 아무리 아파도 반등할 것이라는 것입니다."
부상
돌핀스: RB 올리 고든 2세는 왼쪽 발목 부상으로 2쿼터에 퇴장했습니다. ... 피츠패트릭은 3쿼터에 종아리 부상으로 쓰러졌습니다.
스틸러스: LG 아이작 수말로는 삼두근 부상으로 3쿼터에 퇴장하고 돌아오지 않았습니다. ... OLB 닉 허빅은 햄스트링 부상으로 늦게 평가받았습니다.
다음 단계
돌핀스: 일요일에 신시내티 개최.
스틸러스: 일요일 디트로이트에서.
© 2026 Created by Drs Joshua and Sherilyn Smith.
Powered by
You need to be a member of The Word of God Holistic Wellness Institute to add comments!
Join The Word of God Holistic Wellness Institute